금융업체 특히 보험회사의 경우 회사이름으로 여러 선물을 마케팅 용으로 공짜로 나누어 준다. 특히 삼성생명의 경우 보험판매원들이 몇 만명이 되어 소비자들은 한번씩은 보험가입권유 받으면서 받아본 적이 있는 형편이다. 우산, 수첩, 명함지갑, 벨트, 볼펜등 필기류, 달력, 물휴지, 향수, 국수... 종류도 참 많다. 아예 몇 백페이지 기프트 물품 소개 책자를 인쇄하여 배포한다. 경제가 좋지 않다고 하지만 8월 24일 서울 영등포 그랜드컨벤션 홀에서 개최된 “13회 판촉인의 날 테이블쇼” 는 대성황이었다. 잠재적인 구매 고객을 위해 펼치면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3’이 이달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나와 뮤즈展’을 주제로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일러스트레이션의 다양한 작품과 굿즈부터 민화 특별전, 주제 전시까지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세미나와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부대행사도 열린다.이번 전시에는 이번 행사의 주제인 ‘나와 뮤즈展’에 맞게 “나의 뮤즈 소개하기 : Introduce My Muse(이하 인마뮤)” 기획전이 마련된다. 출품작가들의 뮤즈를 담은 작품을 홈페이지, SNS 등과 함께 오프라인에서도 감상할 수 있는 기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가 21주년을 맞아 장우산 판매를 개시한 가운데, 첫날부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거래글까지 등장하는 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스타벅스코리아에 따르면 21일부터 스타벅스 매장에서 21주년 기념 장우산이 판매된다. 우산을 담는 케이스가 포함됐으며, 1999년 개점 당시의 사이렌(신화 속 인어) 로고가 새겨진 장우산이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1인당 최대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개당 가격은 2만5000원이다.구매에 성공한 소비자들의 '구매 인증샷'도 인스타그램에 잇따라 게시됐다. 지난 5월 여의도공원
여의도공원 인근 스타벅스 지점, 한 명이 총 300잔의 스타벅스 커피를 주문했다. 커피값으로만 약 130만원을 지출했다. 주변 사람들에게 통크게 쏜게 아닌 혼자서 300잔을 주문하고 1잔만 마시고 자리를 떴다. 이 매장을 방문한 손님들만 횡재했다. 남은 커피를 무료로 즐길 수 있었기 떄문이다. 미스테리다. 그럼 이 손님은 마시지도 않을 커피를 왜 300잔이나 주문했을까?해당 소비자가 챙긴 가방은 스타벅스 로고가 박힌 ‘서머 레디백’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21일부터 여름맞이 한정 상품으로 휴대용 의자와 가방을 내놨다. 특히 작은 캐리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20’이 오는 7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3일간 벡스코에서 부울경 지역 최대규모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작은 손들이 만드는 큰 우주’를 주제로 전국구 스타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가해 핸드&일러 덕후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관람객들은 손으로 만든 역대급 생활용품이자 예술작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전시품목은 ▲공예 ▲일러스트레이션 ▲문구류 ▲디자인 및 아트 ▲인테리어 및 디자인 소품 ▲패션 및 액세서리 ▲재료 및 도구 ▲굿즈(Goods) ▲뷰티 ▲퍼포먼스 ▲수제 먹거리 등 다양
결정되었다. 스타벅스차이나 “커피혁신산업원” 수저우 쿤산에 정착한다글로벌 커피 로스팅 및 소매점의 선두주자 스타벅스(星巴克, Starbucks)는 미국 이외 지역에서 최대 규모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전략 투자 협약을 지난 3월 13일 쿤산에서 체결했다.스타벅스차이나의 "커피 혁신 산업단지"는 장강삼각경제벨트와 인접한 상하이의 쿤산경제기술개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계획된 면적은 80,000평방 미터이며 커피 콩(咖啡豆)의 수입 및 수출, 로스팅, 포장, 보관, 물류배송 및 소매 및 커피 로스팅을 위한 종합 훈련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